스포츠 조선의 전준화 기자님의 단독기사 입니다.



기사 내용의  full버전은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단독] '런닝맨' 이상엽·홍진영·이다희·강한나, 4주 고정 게스트

기사입력 2018-03-12 15:09:48




[스포츠조선 정준화 기자] '런닝맨'에 변화가 찾아올까. 그간 '런닝맨'에서 맹활약했던 게스트들이 4주 동안 고정으로 출연,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그간 게스트들이 단발성으로 출연했던 것과는 다른 그림이라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이들은 4주에 걸쳐 방송에 등장할 예정. 각 '런닝맨' 멤버들과 짝을 지어 미션을 수행하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또 한 가지는 눈길을 끄는 것은 체제의 변화. 게스트의 출연이 단발성이 아니라는 점은 주목해볼 포인트다. '4주 고정 게스트' 시스템이 장기적으로 이어질지, 이번 특집으로 마무리 될지 여부도 관심사다. 

한편 '런닝맨'은 스타들이 다양한 랜드마크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모습으로 웃음과 재미를 만들어내는 프로그램으로 유재석, 지석진, 김종국, 송지효, 하하, 이광수, 전소민, 양세찬이 출연한다. 

joonamana@sportschosun.com 

런닝맨 쓰래기 형제의 네버엔딩 만보기 전쟁에서 활약을 했던 이상엽 씨와 광수와 엄청난 케미를 보여주었던 이다희 양이 이번에 반고정 게스트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위 기사는 이부분이고 더욱 자세한 기사 내용을 확인 하고 싶으신 분들의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더욱 자세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803130100092130006653&servicedate=20180312

+ Recent posts